‘CMO Korea Summit 2024’가 오는 9월 3~4일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다
‘CMO Korea Summit 2024’ TEASER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 행사 주최사 마커스 에반스(marcus evans)는 올해 9월 3~4일 이틀간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에서 ‘CMO Korea Summit 2024’를 개최한다. 마커스 에반스는 지난해 10월 IT 리더를 대상으로 하는 ‘CIO Korea Summit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올해 한국에서 첫선을 선보이는 CMO Korea Summit 2024는 마케팅 부문 임원 및 총괄 책임자를 대상으로 하는 100% 초청 형식의 프리미엄 이벤트다. 업계를 선도하는 국내 마케팅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재 각 기업의 마케팅 리더들이 당면한 과제의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마케팅 리더들이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 △고객 참여 중심의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마케팅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 그리는 마케팅의 미래 △마케팅 예산 관리 △초개인화 시대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콘텐츠 잠재력의 재발견 등 6가지 핵심주제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강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불렌 하릴(Bulent Halil) 마커스 에반스 한국지사 CEO는 “지난해에 성공적으로 개최한 CIO Korea Summit 2023에 이어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하는 CMO Summit 시리즈를 한국에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마커스 에반스의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계 리더들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건강한 네트워킹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하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MO Korea Summit 2024에서는 강연 외에도 마커스 에반스의 독자적 시스템으로 엄선된 벤더 기업과의 1:1 비즈니스 미팅과 참가자들 간 자유롭게 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행사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 문의는 CMO Korea Summit 2024 홈페이지 또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마커스 에반스 그룹 소개
마커스 에반스 그룹(marcus evans Group)은 1983년 설립 이래 40년간 기업 경영진의 전략적 의사 결정에 필수적인 핵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이벤트에 대한 열정과 집념으로 연간 150개가 넘는 비즈니스 서밋(summit)을 기획·운영·개최하고 있다. 마커스 에반스는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업계 중요 비즈니스 정보를 습득하고, 전략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정 분야의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 산업에 걸친 특별한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마커스 에반스는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철저하게 분석해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미래 성공을 향한 발걸음에 함께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