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샤오홍슈의 공식 크로스 보더 에이전시로 선정
싱가포르--(뉴스와이어)--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인 네이티브엑스는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공유 플랫폼인 샤오홍슈(레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협업은 네이티브엑스를 샤오홍슈의 공식 크로스보더 마케팅 에이전시로 지정해 전 세계 브랜드와 개발자들이 플랫폼에서 유의미한 사용자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티브엑스는 미디어 전략 계획,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제작, 광고 캠페인 관리, 소셜 미디어 운영 최적화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활용해 글로벌 브랜드와 개발자가 샤오홍슈에서 제공하는 풍부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샤오홍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활용해 브랜드, 개발자와 사용자들 간의 진솔하고 매력적인 소통 창구 제공과 참여 촉진을 통해 영향력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고 인정받는다. 이 플랫폼의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 우수한 참여율, 변함없는 사용자 충성도와 영향력은 높은 수요를 불러일으키며 수많은 브랜드들이 원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네이티브엑스는 샤오홍슈의 사용자 인구 통계와 행동 패턴을 깊이 이해하고, 브랜드와 개발자들을 위해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와 개발자들은 효과적으로 목표 고객에 어필하고,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며,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샤오홍슈의 커머셜 채널 책임자인 위안 랑(Yuan Lang)은 네이티브엑스와의 협업 결정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네이티브엑스의 뛰어난 평판과 전문성에서 비롯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네이티브엑스는 전문성과 혁신적인 접근법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와 개발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 네이티브엑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훨씬 더 광범위한 국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티브엑스의 부사장 셰릴 황(Cheryl Huang)은 샤오홍슈의 크로스보더 마케팅 에이전시 역할을 향한 자신의 열정을 전했다. 그녀는 “네이티브엑스는 샤오홍슈의 전문 지식과 방대한 경험,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활용해 브랜드와 개발자들을 지원하고 중국 시장에서 상업적인 성공을 거뒀다.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제품 홍보, 사용자 참여 촉진, 매출 성장 촉진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샤오홍슈 소개
샤오홍슈는 중국의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활성화되는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로, 매월 2억6000만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와 매일 300만개 이상의 게시물이 만들어지는 인상적인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다. 패션, 뷰티, 건강, 여행, 음식 등 다양한 관심사를 다루는 Z세대 사용자를 위한 종합적인 생활 백과사전으로 발전했다. ‘중국의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샤오홍슈는 사진과 간결한 영상 등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콘텐츠를 통해 중국 Z세대들이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제품 리뷰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참여, 선별된 콘텐츠, 상업적 기능을 원활하게 통합해 영감을 찾고, 개인적인 스토리를 공유하며, 정보에 기반한 구매 결정을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한다.
네이티브엑스 소개
네이티브엑스(Nativex)(홍콩증권거래소: 1860.HK)는 디지털과 모바일 퍼스트 시대에 비즈니스의 모든 분야에 걸친 브랜드 및 파트너들의 수익 목표 달성과 성장을 돕는다. 네이티브엑스 팀은 브랜드가 중국과 전 세계의 디지털 채널에 더 쉽게 접근해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테크놀로지 플랫폼 기업 모비스타 그룹의 자회사로 전 세계에 17개 지사를 둔 네이티브엑스는 이용자 확보,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 제작 서비스 등 브랜드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