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브랜드의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60, 5.7L, 12만9000원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자동 압력 배출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Instant Pot Duo Easy)’ 모델을 2월 25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는 압력 요리·찜·볶음·밥·보온·슬로우쿠커·요거트 등 7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조리할 수 있다. 전면부에 스마트 패널이 있어 손쉬운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지속해서 불 앞에서 요리를 확인할 필요 없이 버튼으로 편리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는 자동 압력 배출 기능을 탑재해 음식 조리 시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이 설정되고 조리가 끝나면 압력 배출 버튼을 눌러 안전하고 편리하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20년 1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은 기존 요리 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재질 내솥으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집에서도 다양하고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 론칭 방송은 GS홈쇼핑에서 2월 25일 오후 4시 40분부터 5시 30분까지 50분간 진행되며 출시를 기념해 2월 23일부터 2월 25일까지 제품을 주문하고 3월 12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코렐 수저 세트 6인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렐 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2020년 1월 GS홈쇼핑에서 런칭한 인스턴트팟 듀오 모델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론칭 10개월 만에 10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며 “자동압력 배출 기능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 제품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2021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발탁해 2020년 1월 ‘터치 한 번으로 요리 완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인스턴트팟 영상광고를 공개했다. 강하늘은 ‘인스턴트팟’과 함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