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게, 같이가게’ 사업 참여자 모집 웹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이 소상공인의 경영 여건 개선과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지역상권 디지털 인프라 지원 캠페인 ‘함께가게, 같이가게’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카카오페이와의 협약을 통해 조성된 10억원 규모의 지역상권 디지털 인프라 지원 기금을 바탕으로 전국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지털 인프라 도입 및 전환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QR오더 키트 △디지털 인프라 도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소상공인의 경영 여건을 개선하고,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며, 지역 상권의 성장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회연대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가게, 같이가게’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캠페인 공식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단, 정해진 기금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회연대은행은 사회적금융 방식을 통해 금융 소외계층의 실질적인 자립을 지원하고,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국내 대표 사회적금융기관이다.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 소개
사회연대은행은 대안금융을 통해 사회의 취약한 구조를 개선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취약계층에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자립지원 기관이다. 특히 저소득, 저신용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금융지원, 성장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