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브랜드 위크’에서 판매 중인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마켓컬리에서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신선한 품질의 냉장 닭고기부터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하고 입맛까지 사로잡는 ‘집밥 필수템’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하림은 이번 ‘브랜드 위크’ 기간 전 제품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미 할인이 적용된 제품에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하림 브랜드 위크’에서는 한 입 크기의 촉촉한 닭가슴살을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의 신제품 4종(△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열치열 여름 별미 닭볶음탕이나 찜닭 등에 활용하기 좋은 ‘무항생제 닭볶음탕용 800g’,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400g’, 이유식 재료로 믿음직한 ‘IFF 무항생제 닭안심 다짐육 300g’ 등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림 마케팅팀은 다음 날 새벽에 바로 받을 수 있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은 하림의 닭고기를 가장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며, 무더위에 장 보러 밖에 나가기도 두려운 요즘, 컬리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욱 실속 있게 하림 닭고기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