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비즈뿌리오커머스’로 기업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성남--(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1월에 새롭게 오픈한 ‘비즈뿌리오커머스’가 커머스 전문 기업들에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비즈뿌리오커머스’는 비즈뿌리오의 메시징 API와 고객 여정에 따른 마케팅 캠페인 설정이 가능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과 연계돼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과의 통합을 통해 전략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특히 최근 환율 상승으로 외산 솔루션의 비용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국산 서비스인 ‘비즈뿌리오커머스’는 기업들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우기술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이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비즈뿌리오커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신청은 비즈뿌리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