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HRONE AND LIBERTY’ 신규 던전 ‘핏빛 분노의 섬’ 업데이트

보스 몬스터 ‘가이탄’을 공략해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던전
신규 던전 공략 영상 응모 이벤트 진행… 지포스 RTX 4070 SUPER 등 경품 증정
원활한 파티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를 위한 ‘전 서버 통합 매칭 시스템’ 적용

2024-04-11 13:14 출처: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신규 던전 ‘핏빛 분노의 섬’을 업데이트했다.

‘핏빛 분노의 섬’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파티 인스턴스(Instance) 던전이다. 최대 6명의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함께 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핏빛 분노의 섬’에서 인간을 증오하는 고블린의 왕 ‘가이탄’을 공략하고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망령기사의 처단장화, 나락살수의 폭주장화 등)’과 ‘차원의 영혼석: 가이탄’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TL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파올라의 완숙 양성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5월 6일까지 새로운 던전 공략법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영상으로 선정되면 ‘지포스 RTX 4070 SUPER’,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는다.

엔씨(NC)는 원활한 파티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를 위해 ‘전 서버 통합 매칭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50레벨 이하 던전 3종과 ‘1성 던전(일반 난이도)’ 6종 참여 시 ‘전서버 통합 매칭 시스템’을 활용하고, 버프(최대 생명력 25%, 공격력 20% 증가)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심연의 계약’ 던전과 50레벨 필드 보스 공략 보상에 ‘영웅 2단’ 아이템 및 탁본지 추가 △게임 내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포토 모드’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TL은 3월 13일부터 연이어 새로운 던전을 선보이고 있다. 4월 24일에는 ‘비명의 고문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3월 추가한 ‘공포의 섬’과 ‘공허의 황무지’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난이도를 낮췄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