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육통령과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 선보여

2021-11-29 14:24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에서 출시하는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

서울--(뉴스와이어)--GS25는 소고기보다 맛있는 돼지고기로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소개된 육통령과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월 1일부터 돼지고기 맛집 육통령 컬래버 상품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을 출시한다. 미식 프로그램으로 인기 높은 ‘수요미식회’에서 소고기보다 맛있는 돼지고기로 유명세를 누리고 있는 육통령의 고기 노하우가 적용된 상품이다. 부드럽고 두툼한 식감과 짭잘한 맛의 돼지 목살구이에 통마늘구이와 미니새송이 버섯을 곁들여 고기집 한 상차림이 연상되도록 구성했다.

실제 육통령 식당에서 제공되는 오미자청 소스가 연상되는 ‘오미자새콤간장소스’로 구성해 고기와 채소를 찍어 먹으며, 육통령에서 먹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800원이다. 또한 육통령 고유의 청기와 간판 이미지를 상품 전면에 반영해 줄 서서 먹는 맛집 분위기가 연상되도록 상품 디자인을 연출했다.

GS25는 최근 인기가 높은 RMR(레스토랑 간편식) 선호 트렌드에 따라 지속해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GS25는 5월에는 감성편의점으로 유명한 고잉메리와 제휴를 통해 고잉메리의 시그니처 메뉴에 감성을 담은 상품 3종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고, 11월 ‘미쉐린 가이드’ 선정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선보인 금돼지불백도시락은 출시 이후, 소셜미디어상에서 이슈가 되며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에 오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TV 방송, 소셜미디어 등에 소개되는 유명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트렌드와 관련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 트렌드가 이어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개성 있는 핫한 맛집과의 제휴를 통해 지속해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퀵커머스 플래폼 ‘우리동네딜리버리’를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12월 한 달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민혜진 GS리테일 심플리쿡 MD는 “혼밥족에게 차원 높은 고기가 결합한 도시락을 선보이고자 육통령과 제휴를 통해 목살 도시락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과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심플리쿡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