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중장년 발달장애인 대상 한마음사랑방 이용자 모집

2021-01-13 11:34 출처: 한마음복지관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중장년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평생교육사업 ‘한마음사랑방’ 이용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30세에서 60세까지 성남시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이며 이용 횟수는 주 3회이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12시, 오후 1시에서 3시이다. 월 이용료는 8만원이며 오전과 오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월 18일부터 정원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중장년 발달장애인은 비장애인과 비교해 노화 속도가 빠르다. 한마음사랑방은 중장년 발달장애인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어로빅, 생활체육활동, 노래교실, 공예활동 등이 있으며 자립생활지원을 위한 자기관리, 지역사회시설이용 프로그램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마음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한마음복지관 평생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