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오토컴퍼니, 신차 장기렌트 ‘연말 특판 이벤트’ 실시

2020-12-02 14:17 출처: SC오토컴퍼니

SC오토컴퍼니 연말 특판 및 혜택 이벤트 안내 포스터

부천--(뉴스와이어)--신차 장기렌트, 신차 리스 전문 기업 SC오토컴퍼니가 12월 연말 특판 상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차에 대한 개념이 ‘소유에서 이용으로’ 바뀌는 추세에 발맞춰 신차 장기 렌트, 신차 리스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장기 렌트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SC 오토컴퍼니는 ‘대한민국 최저가에 도전한다’는 슬로건 아래 ‘연말 특판 이벤트’ 진행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수많은 장기 렌트 업체 사이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SC 오토컴퍼니는 365일 연중무휴 고객상담으로 고객 편의에 맞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뿐 아니라 전국 무료 출장 상담 서비스로 전문 상담 매니저들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관리하고 있다.

SC 오토컴퍼니의 ‘연말 특판 이벤트’ 중인 차량은 제네시스(G80, GV80, G90), 그랜저, K7, K5, 싼타페, 투싼, 모하비, 펠리세이드, 아우디(Q5, A6), 볼보 XC40, 벤츠(A클래스, E클래스, GLB, S클래스), BMW(5시리즈, 3시리즈) 등이 있다.

차량별 가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SC오토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