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출시

생기 가득한 피부 위한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로션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

2020-09-24 09:59 출처: 이데아코즈

폴앤조 보떼가 선보이는 모이스처 로션

서울--(뉴스와이어)--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0월 1일 촉촉한 수분 광채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이스처 로션을 출시한다.

모이스처 로션에는 건강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폴앤조 보떼 스킨케어 라인 대표 성분인 고목 올리브 오일, 영양을 공급해주는 로열젤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4종 히알루론산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집중 보습과 수분 지속력 향상을 도와준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폴앤조 보떼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줄 세럼 타입의 로션이라며 모이스처 로션 단독으로 사용해도 간편하게 즉각적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더 오일을 바른 후 모이스처 로션을 사용하면 보다 풍부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은 10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닷컴, W컨셉, CJ mall,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