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7’ 27일 출시

거리 측정 정확도 높인 LDS 센서 탑재
지정 구역 및 금지 구역 설정 등 다양한 앱 기능 반영
출시 기념 즉시 할인 및 A/S 1년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 제공

2020-07-27 08:00 출처: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유진로봇이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7일 --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인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클레보 G7은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 중 유일하게 최신 LDS 센서를 탑재한 모델이다. LDS 센서는 △초당 10회 이상, 360도 회전 △초당 4000회, 최대 8m까지 거리 측정을 할 수 있어 더 정교하고 정확한 공간 분석과 맵핑이 가능하다.

또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 및 장소와 관계없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예약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청소 지정 구역과 금지 구역을 설정할 수 있어 베란다, 카펫, 아이 방 등 청소를 피해야 하는 공간과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아이클레보 G7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지원되는 로봇청소기다. 전자식 수통을 통한 자동 물 공급 기능이 탑재돼 걸레가 마르지 않고 △흡입 △물걸레 청소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반 시중 물티슈를 부착해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유진로봇은 최근 코로나19로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G7은 정확도를 높인 LDS 센서가 탑재돼 더욱더 철저한 공간 분석 및 맵핑 저장 기능에 특화한 모델로 많은 분께 편리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G7 출시를 기념해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아이클레보 G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 A/S 1년 보증에 1년을 추가로 더 보증한다. 또 사용 후기 업로드 시 1만원 상당 선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과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R&D 기술 개발을 중심으로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로서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화한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