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Dolby Atmos가 적용된 놀라운 3D 서라운드 사운드 바 ‘JBL Bar 9.1’ 출시

2020-07-20 11:58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JBL Bar 9.1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0일 -- 하만(Harman)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압도적인 3D 서라운드로 공간을 빈틈없이 채우는 Dolby Atmos 사운드 바 ‘JBL Bar 9.1’을 출시했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X 기술이 적용된 무선 5.1.4 채널 3D 입체음향은 영화관 수준의 생동감을 부여한다. 사용자의 앞뒤, 양옆, 위아래에서 생생하게 들려오는 현실감 넘치는 서라운드 사운드는 실제 영화 속에 있는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사운드 바 양쪽에 위치한 두 개의 분리형 위성 서라운드 스피커는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해 사용 환경에 따라 원하는 곳에 두고 손쉽게 홈시어터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사운드 바에 원상태로 장착해 편리하게 충전 및 보관할 수 있다.

한 개의 사운드 바와 165mm의 서브 우퍼로 구성된 ‘JBL Bar 9.1’은 820W의 파워풀한 출력으로 넓은 공간을 빈틈없이 채워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로부터 느껴지는 충분한 현장감과 생동감을 선사한다. 특히 스마트 모드(Smart mode) EQ는 사용자가 연결한 소스에 따라 영화, 음악 등 콘텐츠에 맞는 사운드를 자동으로 최적화한다.

연결 방식에 있어서도 옵티컬, HDMI, ARC 등의 기존 유선 연결 방식뿐 아니라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Wi-Fi)를 기반으로 한 크롬캐스트(Chromecast), 에어플레이 2(Airplay 2)도 지원해 스마트폰 속 무선 음원 스트리밍을 손쉽게 즐길 수도 있다. 특히 ‘JBL Bar 9.1’은 돌비 비전(Dolby Vision™) 4K 패스스루를 지원해 4K 고화질은 물론, 뛰어난 Dolby 사운드로 품질 저하 없이 즐길 수 있다.

‘JBL Bar 9.1’은 공식 판매처 삼성닷컴,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11번가, 쿠팡, 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매 및 상담 가능하다. 출고가는 139만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